[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맞춤 탈모·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스칼프’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맞춤 탈모·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스칼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탈모·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스칼프(www.drscalp.com)가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탈모/두피 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닥터스칼프는 각 고객의 타입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케어 방법 및 제품을 사용하는 두피․탈모 전문 케어 센터다. 이는 현직 대학 교수가 10년간 대학 및 전문 케어 센터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용한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닥터스칼프는 이탈리아 탈모·두피 명품 브랜드인 유피토스, 유럽 판매 1위의 먹는 탈모 영양제인 시스티판을 국내 독점 공급하는 등 임상된 전문 케어 제품을 독점 수입하거나 직접 연구 개발해 검증된 제품만 사용하고 있다.

닥터스칼프는 약 2년간의 보령수앤수와의 연구 협력 끝에 두피음파케어기기 ‘리얼사운드’를 런칭하는 등 제품 연구과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현재 중국에 6호점까지 오픈해 닥터스칼프의 체계적인 시스템 및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며 “2015년은 닥터스칼프 해외진출도약의 해로서 모든 임직원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