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프랜차이즈 화꾸삼 “고기맛 차별화 가능한 이유는…”
상태바
고기집프랜차이즈 화꾸삼 “고기맛 차별화 가능한 이유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외식창업에서 모두가 꿈꾸는 성공창업이란 무엇일까?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대표적인 것은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와 가맹점주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외식공간을 마련하는 것이다. 소비자의 만족은 가맹점의 재방문으로 이어지고, 이를 통해 가맹점주는 자부심을 가지고,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성공창업의 길로 한 걸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외식시장에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영역중의 하나인 고기집창업은 고기집이 소비자의 지속적인 수요가 발생하는 공간이라는 것에서 유망창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다양한 고기메뉴가 존재하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이 삼겹살이라는 점에 대해서는 누구도 반론을 제기 할 수 없을 것이다.

<사진: 바론미디어>

삼겹살은 하나의 단순한 외식메뉴를 넘어 우리나라에서만큼은 문화의 힘이 가미되기 때문이다. 이에 다양한 삼겹살프랜차이즈들이 등장했고, 여전히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가장 주목 받는 삼겹살체인점은 후인의 화덕삼겹살체인점 화꾸삼인 것으로 나타났다.

화꾸삼은 모든 고기집이 비슷한 맛을 낸다는 삼겹살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에 철저히 도전장을 내면서 차별화에 초점을 맞췄다. 화꾸삼이 고기맛에 차별화를 둘 수 있었던 이유는 질 좋은 재료 사용에 있다.

화꾸삼에서 사용하는 특별한 재료는 ‘얼룩돼지’라는 웰팜포크로 좋은 농장에서 생산된 돼지고기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종돈을 개량하여 육질과 안전성, 뛰어난 맛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100% 국내산 프리미엄 돼지고기라고 할 수 있다. 화꾸삼은 이렇게 질 좋은 재료에 최근 주목 받는 화덕삼겹살을 필두로, 삼겹살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미 화덕삼겹살이 시장에 나온 상황에서 런칭된 화꾸삼은 타 화덕삼겹살 체인점들과 차별화를 둘 수 있는 것은 철저하게 맛에 있다는 신념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삼겹살전문점 화꾸삼 관계자는 “가맹점주가 만족해야 소비자도 만족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가맹점주부터 만족할 수 있는 삼겹살을 개발하는데 오랜 시간을 투자했다. 상담을 통해 창업을 시작하는 대부분의 점주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다양한 삼겹살체인점들 가운데 화꾸삼이 가장 뛰어났다는 평을 얻을 수 있었고, 이러한 의견들은 당사가 가맹점주의 성공창업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야 하는 이유가 됐다. 성공은 소비자, 가맹점주, 체인본사가 함께 웃을 수 있을 때만이 가능하다는 생각으로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삼겹살체인점을 만들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기체인점 화꾸삼에서는 삼겹살창업을 생각하는 다양한 예비점주들을 위한 특전을 마련을 통해 그들의 성공창업을 돕고 있다. 화꾸삼의 특전내용 및 창업문의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