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그룹, 웨이니몰닷컴 공식 런칭
상태바
KG그룹, 웨이니몰닷컴 공식 런칭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2.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관광객 대상 한국상품 판매

KG그룹은 중국 관광객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 ‘웨이니몰닷컴’(www.weinimall.com)을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웨이니(唯你)’는 ‘Only for You’라는 의미로 한국에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명칭이다.

웨이니몰닷컴은 중국 관광객들이 방한 전 웨이니몰닷컴을 통해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웨이니몰닷컴의 배송 서비스 전담 직원이 상품 수령 희망일에 맞추어 투숙하고 있는 호텔로 직접 상품을 배송해주는 ‘발렛 서비스(Butler Service)’를 제공한다. 또 쇼핑몰 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설명 뿐만 아니라 전화, QQ메신저 상담 등 CS처리까지 모두 중국어로 제공하며, ‘알리페이’와 ‘은련카드’ 결제를 지원해 중국 관광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밖에도 KG그룹에서 자체적으로 중국 관광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하여, 직접 소싱, 판매함으로써 우수한 가격 경쟁력과 100% 정품의 신뢰성도 제공한다고 KG그룹은 소개했다.

KG그룹 GC사업본부 류승룡 상무는 ‘중국 관광객 대부분이 한국 관광 시 쇼핑에 많은 시간과 경비를 사용하는데 웨이니몰닷컴은 이들이 쇼핑할 때 겪는 불편 사항을 개선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출발한 서비스”라고 밝히며 중국 관광객들이 웨이니몰닷컴을 통해 보다 편리한 쇼핑을 즐기고 한국 방문에 대해 좋은 기억을 가지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웨이니몰닷컴’은 공식 런칭을 기념해 ‘대한민국 최저가 시리즈’ 코너를 운영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VIP만을 위한 최고급 피부 관리&스파 서비스 체험권을 오프라인으로 연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