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제주도 최고급 프라이빗 리조트, 루스톤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제주도 최고급 프라이빗 리조트, 루스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휴양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모두 갖춘 최고급 리조트 루스톤(http://www.luston.co.kr)이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풀빌라&호텔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루스톤은 해안 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애월읍 애월해안로에 위치해 많은 제주도 관광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루스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사생활이 철저히 보장된다는 것이다. 때문에 루스톤은 고객들이 방해와 간섭 없이 제주도에서 휴양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투숙객 안전을 위해서 모든 객실의 바닥을 카페트가 아닌 천연 대리석과 나무 소재의 온돌마루로 설계했다.

특히 루스톤은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SBS ‘잘먹고 잘사는 법’ 등 많은 프로그램에서 나오고 있다. 또한 많은 유명 인사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이들이 이곳에서 지낸 사진들을 개인 SNS에 올리면서 팬들과 팔로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단시간에 국내 최고급 호텔로 급부상 했다.

루스톤 빌라앤호텔 관계자는 “해외 자본이 투입된 호텔체인의 대항마로 순수 국내 자본으로 설립된 리조트에서도 해외 유명 리조트 부럽지 않은 최고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상품을 출시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루스톤은 특급호텔 체인들도 쉽게 시도할 수 없는 과감한 투자와 구성으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풀빌라&호텔을 완성해나가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