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행거 브랜드, 왕자행거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행거 브랜드, 왕자행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행거전문 브랜드 왕자행거(www.wangjahanger.com)가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가구(수납가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왕자NHC(주)의 왕자행거는 모험정신과 끊임없는 기술혁신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는 수납행거 전문브랜드이다.

실용성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춰 제작한 약 500여 종의 행거, 선반, 그리고 드레스룸 등 왕자제품들은 주거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만족지수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왕자행거는 고객지향적인 제품개발과 서비스향상을 위해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R&D 센터를 설립해 신제품 연구 개발과 미래지향적 디자인 개발에 힘쓰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이제는 실용적인 국민행거에서 예술적인 감각을 입힌 글로벌 행거 브랜드로, 국내 최고의 행거를 뛰어넘어 세계에서 가장 행거를 잘 만드는 회사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