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에스테틱 업계 선두주자, 황금비가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에스테틱 업계 선두주자, 황금비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손끝에 사랑과 진심을 담은 황금비가(www.goldratio.co.kr)가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뷰티(얼굴축소·비대칭교정)부문 1위를 수상했다.

황금비가는 건강한 피부와 작고 예쁜 얼굴을 위해 25년 동안 수많은 임상경험과 연구를 해, 체계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최고의 테크닉을 보유한 에스테틱전문 브랜드이다. 기계나 성형으로 하는 인위적인 방법이 아닌 고객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현재의 흐름이기에 황금비율의 획기적이고 독창적인 메르디앙 본테라피가 그 매력을 경험한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메르디앙본테라피는 얼굴의 윤곽을 V라인으로 작은 타원형(달걀형)에 가깝게 만드는 손(手)시술이다. 황금비가에서는 얼굴 뼈, 피부의 탄력, 지방층, 근육층의 두께와 볼륨을 조절해주면서 얼굴형을 v라인의 타원형 얼굴로 바꿔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맞춤형 시술로 얼굴부위별 고민도 해결되며, 개개인의 얼굴 형태와 구조에 적합한 1:1맞춤효과를 볼 수 있다.

황금비가에서는 그동안 한국컴패션, 유니세프, 한국장기기증협회, 옹달샘 등에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꾸준히 기부를 하고 있다. 이는 기업을 하고 있는 CEO로서, 사회의 일원으로서 당연한 것이라 생각하고 있기에 앞으로도 힘이 닿는 한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