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스토리, 피부관리 위한 ‘스킨케어 시리즈’ 라인업 강화
상태바
비디스토리, 피부관리 위한 ‘스킨케어 시리즈’ 라인업 강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랭키닷컴 다이어트쇼핑몰 부분 1위 드림컴퍼니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디스토리(BD story)’가 피부관리를 위한 이너뷰티 제품 ‘스킨케어 시리즈’ 라인업을 재구성하고 강화했다.

비디스토리의 스킨케어 시리즈는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이 들어가 있는 ‘뷰티애콜라겐’, 자기 무게의 천배를 저장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샤인’, 일곱 가지 베리류들을 엄선해 젤리타입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세븐베리젤리’로 구성돼 있다.

먼저 뷰티애콜라겐은 석류맛 젤리타입으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 없이 하루에 한, 두포 꾸준히 섭취하면 효과적이고 아쿠아샤인은 자기전 하루 2캡슐 섭취해 주면 자는 동안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세븐베리젤리는 간식처럼 섭취하면서 평소에 먹기힘들었던 다양한 베리류들의 효과를 누리며 건강관리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디스토리 관계자는 “보통 여성들은 각종 화장품과 전문관리샵 등을 통해 피부를 관리한다”며 “겨울철에는 이런 단기간 효과를 누리는 것이 아닌 비디스토리 스킨케어 시리즈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전했다.

한편 비디스토리의 스킨케어 시리즈는 2015년 버전으로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www.bdstory.co.kr)를 비롯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CJ오클락),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과 대형몰(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등에서 상담과 구매를 모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