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IoT·SDx 시장 강력 공략”
상태바
한드림넷 “IoT·SDx 시장 강력 공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1.3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데이 열고 2015년 전략 발표…접근 레벨 보안·고품질 네트워크 서비스 강화

한드림넷(대표 오홍석)은 29일 ‘2015 한드림넷 파트너 데이’를 열고 클라우드·사물인터넷(IoT)·소프트웨어 정의(SDx) 환경에서의 보안과 네트워크 기술을 보완하고 이 시장을 강력하게 드라이브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30여개 파트너사의 임직원 70여명이 참여했으며, 올해 비전과 전략, 변경된 파트너 정책을 발표했으며 2014년 우수 파트너사와 우수 영업사원에 대한 시상을 함께 진행했다.

오홍석 한드림넷 대표는 “2015년 IT 환경은 클라우드, IoT, SDx를 중심으로 급격하게 변화할 것이며, 그런 변화와 함께 접근 레벨의 보안, 고품질의 네트워크 서비스와 네트워크 단말에 대한 통합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 대표는 “고성능, 대용량스위치와 보안기능을 강화한 차세대 보안스위치를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하고 UTM, ESM, 무선랜, APT 솔루션 등 다양한 부가 솔루션과 기술 제휴를 통해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드림넷은 이날 파트너 체제 강화를 통한 유통 구조 개선과 기술 파트너의 확대, 서비스 프로그램 개선을 통한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등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2015년 파트너 모델을 제시하였으며 이를 통해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와 협업 관계 향상을 위해 힘쓸 것을 약속하였다.

오홍석 대표는 “올해 국내 보안스위치 시장이 본격화 됨에 따라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확대와 마케팅 지원 강화 등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에 맞춘 서비스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