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는 실리프팅은 가시달린 매선침이 가장 효과적
상태바
녹는 실리프팅은 가시달린 매선침이 가장 효과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3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문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실리프팅은 특히 3~40대 여성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5~60대의 장노년층에서 비수술적 얼굴리프팅 시술로서 완전히 자리를 잡고 있다. 실리프팅 종류는 다양하나 최근에는 녹는 실리프팅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이유는 인체에서 완전히 녹음으로써 이물질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지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이다.

얼굴리프팅으로는 처진얼굴리프팅과 볼리프팅, 팔자주름리프팅, 이중턱리프팅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실리프팅 붓기는 최근 들어 점점 가늘면서도 견인력이 뛰어난 가시달린 매선침이 나오면서 붓기로 인한 다운타임이 예전에는 1-2달이었으나 최근에는 1-2주 정도로까지 짧아진 것이 특징이다. 실리프팅은 유지기간, 리프팅의 강한 정도, 얼굴 피부의 재생정도에 따라서 시술의 성공도를 나눈다. V라인을 선호하는 경향에 따라 V라인리프팅 또는 울트라V리프팅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정면과 측면에서의 갸름하고 날렵한 턱선을 원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또한 경락마사지의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요구에 의하여 한방미용계에서는 매선침이라는 용어로서 실리프팅을 경혈경락점에 정확히 주입하는 것이 안티에이징의 중요한 요소이며 동안침 효과를 오랫동안 누릴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최근에는 한방미용성형과 안면윤곽성형의 장점을 결합하고자 하는 트렌드도 생겨나고 있다. 강남역에 위치한 BF라인협진클리닉은 한방성형과 안면윤곽성형의료진이 서로 협진을 통하여 양한방의 장점을 살리는 곳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F라인한의원 대표원장 이길우 원장은 “녹는실리프팅은 한방의 매선침과 아주 유사하며 매선침 시술은 얼굴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경락점을 정확히 자극함으로써 실이 녹는 동안 꾸준히 경락마사지를 받는 것과 유사한 효과를 노립니다. 예전에는 굵은 실리프팅 시술이 많았으나 마취의 위험성과 출혈과 멍, 붓기 등의 부작용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가시달린 매선침인 로즈매선이 개발되어서 예전보다 훨씬 가늘면서도 견인력은 뛰어난 매선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V라인리프팅의 경우 볼과 아래턱에 지방이 많은 경우는 윤곽주사, 볼살주사, 턱살주사, 광대주사 등으로 알려진 지방분해주사를 맞는 것도 필요하며 최근에는 천연 한방성분의 윤곽약침이 얼굴지방분해 효과가 커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