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정보 가득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 사전예약 인파 몰려
상태바
이벤트·정보 가득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 사전예약 인파 몰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3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결혼하기 좋은 해인 2015년, 을미년(乙未年) 쌍춘년을 맞으면서 전국적으로 이례 없이 결혼업계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러나 몇몇 양심 없는 웨딩컨설팅 업체들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바가지와 계약 불이행, 업체횡포 등 만족스럽지 않은 결혼 준비로 행복하기만한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와 관련 매년 웨딩업계 고객 만족도 1위를 놓치지 않은 최고의 업체들만 선정해 운영과 관리를 철저하게 해 꿈에만 그리던 아름다운 결혼식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스토어에서 34번째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알려져 예비 신혼부부들에 의해 웨딩스토어 홈페이지(wedding-store.co.kr) 서버가 한때 다운 되는 등 사전 예약 인파가 몰려 화제다.

썸딩블루와 웨딩스토어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2015년도 쌍춘년을 맞이해 화려한 결혼식의 ‘첫 번째 고객 감동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스토어의 웨딩박람회에서 수석포토그래퍼가 직접 웨딩박람회 예비 신혼부부 방문객들을 촬영해주는 리허설 촬영 무료 체험 기회를 주고, 드레스와 턱시도, 캐쥬얼 촬영의 결과물 원본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당일 계약자에게는 계란찜기나 신랑 키높이 구두, 부케와 식전 동영상, 모바일 청첩장, 미니드레스 등 계약혜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년간의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 웨딩 플래너의 세심하고 전문적인 동행과 스케줄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이벤트로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 행사장에서 다이아몬드를 받아서 진짜 다이아몬드인지 확인 후 진짜 다이아몬드를 뽑은 분에게 다이아몬드를 주는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이벤트와 예물 상담만 받더라도 진주귀걸이를 증정한다.

게다가 웨딩스토어 웨딩&혼수 초대전에서는 초대전 신청자를 추첨해 명품브랜드 베라왕 정품 슬립, 푸켓 풀빌라 무료 숙박권, 우신 3부 다이아몬드, 한복 상담만 해도 고급 도장 케이스를 증정하고 예비 신랑의 한복 무료 제공 등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스토어 웨딩&혼수 초대전에서는 2015년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직접 즐기며 체험하는 스킨케어 코스, 웨딩메이크업 체험, 웨딩드레스 피팅 체험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설치했다. 웨딩 박람회에 시간을 내서 데이트 코스로 즐겨도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 웨딩&혼수초대전은 1월 30일(금)부터 2월 1일(일)까지 진행되며 웨딩스토어 사옥(청담동 50-10 에이트리움 전시장)에서 열리며, 웨딩스토어 웨딩&혼수 초대전의 자세한 정보와 사전 신청 예약은 웨딩스토어 홈페이지(wedding-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