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인텔리전트 서비스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어드밴텍, 인텔리전트 서비스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1.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드밴텍은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IoT, 차세대 인텔리전트 서비스를 이끌다’라는 주제 아래 어드밴텍링커우캠퍼스에서 아이서비스 비즈니스 그룹(iService Business Group)의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iService World Partner Conference)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LG,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등의 파트너사와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여해 인텔리전트 리테일, 디지털 헬스케어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 디지털 물류환경을 위한 트렌드를 공유하고, 국가 별 적용사례를 위주로 해당 산업 전문가들이 참여해 ‘기술 혁신을 통한 스마트 시티와 IoT 산업 모델 구축’을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KC 리우 어드밴텍 회장은 “현 세대는 디바이스 간 연결로 빠르게 변화(Connected Revolution)하고 있고, 어드밴텍은 와이즈 클라우드(WISE-Cloud) 컨셉으로 이를 리드해 갈 것”라며 “와이즈 클라우드는 무선 네트워크로 정보를 수집하는 기술로, 이를 통해 얻어진 데이터는 서비스에 접목돼 비즈니스에 의사결정의 근거로 활용되고, 다양한 산업의 데이터를 한 곳에 모아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드밴텍 인텔리전트 서비스 사업군은 크게 4개 그룹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어드밴텍 온라인 그룹인 A온라인은 새로운 고객 발굴과 동시에 고객과 파트너에게 스마트 리테일, 디지털 헬스케어 및 디지털 물류 및 로지스틱스 관리 등 3개 산업에 집중하고, 고객 디자인 설계 서비스(DMS) 그룹은 디자인 인(Design-In) 상품을 설계하며, 응용 서비스 컴퓨터 사업부(SAG)는 핵심 버티컬 마켓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어드밴텍 인텔리전트 서비스 그룹(AiS), 솔루션 패키지 판매(Solution Ready Package, SRP) 모델은 각 버티컬 마켓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를 재정립하는 역할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