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꼬지사께,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기념 창업할인 혜택 총 3억 지원
상태바
소자본창업 꼬지사께,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기념 창업할인 혜택 총 3억 지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3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이자카야 대표브랜드 ‘꼬지사께’가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을 기념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총 3억 원 상당의 파격적인 창업할인혜택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숯불꼬치구이전문점 꼬지사께는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14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이자카야 프랜차이즈로는 유일하게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이에 꼬지사께는 우수프랜차이즈선정을 기념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음 달 초부터 창업할인혜택을 진행한다. 창업할인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kojisakke.com)나 페이스북에 게시될 예정이다.

2014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프랜차이즈의 운영시스템, 상생경영, 고객만족도, 가맹점만족도 등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한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에게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를 지급하는 제도다.

꼬지사께의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장기화되는 경기침체와 잘못된 창업으로 인해 폐점율이 증가하고 있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무거운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의 짐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자영업자맨토단을 활동한 바 있으며 자영업자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성공스토리 특강을 꾸준히 하고 있어 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또 틈틈이 대학을 돌며 학생들에게도 성공스토리강의를 진행해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

숯불꼬치구이 전문점 꼬지사께의 창업문의는 대표전화(1544-8853)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