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넘버원 청첩장몰 ‘카드1번가’, 2015년 봄 신상품 출시
상태바
대한민국 넘버원 청첩장몰 ‘카드1번가’, 2015년 봄 신상품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한민국 대표 청첩장몰 카드1번가가 2015년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신상품 2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드1번가 관계자 말에 따르면 이번 신상품들은 노년층들이 좋아하는 스타일과 젊은 예비부부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디자인 했으며, 다른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디자인의 신상품들이 나올 예정이다. 구성은 가장 인기가 많은 2단, 3단 스타일이다.

이번 신상품 중에 눈에 띄는 청첩장 스타일은 ▲특별하고 소중한 날인 예식일을 포인트로 한 나만의 커스텀청첩장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플라워패턴 청첩장 ▲예비부부 이니셜과 예식일을 표기한 청첩장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크 리본청첩장 ▲실크리본을 포인트로 한 봉투형식의 청첩장 ▲설레임이 가득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부케청첩장 ▲탁상용 캘린더형 예식일 포인트 청첩장 ▲반짝이는 나비가 돋보이는 고급청첩장 등이 있다.

특히 두 사람에게 가장 특별하고 소중한 날인 예식일을 포인트로 디자인 한 커스텀청첩장의 경우 실용시안출원(20-2014-0004121)을 했으며, 오직 카드1번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예식일이 포인트인 나만의 커스텀청첩장이 예비부부로부터 반응이 가장 뜨겁다.

국내 생산을 고수하는 카드1번가의 청첩장은 청첩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국내 전문 디자이너들이 손수 디자인 한 것으로 예비신랑, 예비신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2년 연속 청첩장 부문 소비자만족지수1위와 2014년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카드1번가는 회원가입만 해도 청첩장샘플 20종을 무료택배로 발송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샘플후기 작성 시 1만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때문에 2015년 봄 결혼을 예정하는 예비부부에게 다양한 청첩장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밖에도 2015년 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쌍춘년 맞이 쌍쌍 빅 이벤트’와 ‘브라이덜샤워&프로포즈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두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청첩장구매, 이용후기작성, 블로그/웨딩카페 스크랩을 통해 최대 12장까지 응모쿠폰을 받은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둘만의 특별한 추억이 깃든 데이트장소 및 기억에 남는 사연을 올리면 매주 월요일 당첨자를 게시판에 발표할 예정이고, 20만 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핸드메이드 청첩장 보관용앨범을 증정하는 서비스도 준비했다.

카드1번가의 봄 웨딩 시즌 신상품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ard1s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