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골든블럭 ‘아크로텔강남역’ 상가분양 개시
상태바
강남 골든블럭 ‘아크로텔강남역’ 상가분양 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3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의 중심 강남이 각종 개발호재가 예상되며 많은 부동산 전문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우성아파트 1~3차, 신동아, 무지개아파트 등 5개 단지 5천여 세대 서초래미안타운 재건축사업이 예정되어 일대가 강남의 `골든 블럭`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 `골든 블럭`에 아크로텔강남역 상업시설이 재건축을 통해 공급되면서 투자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크로텔강남역은 지하7층~지상20층으로 그 중 상업시설은 지하1층~지상3층으로 조성돼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강남의 땅값에도 불구하고 유동인구와 외국인 관광객들로부터 풍부한 임대수요를 받을 수 있고, 오피스텔 입주자(470세대) 및 서초래미안타운의 고객들을 확보 할 수 있어 상업시설 중에서도 눈에 띄는 입지”라고 말했다.

아크로텔강남역은2호선과 신분당선의 환승역인 강남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강남대로, 테헤란로, 경부고속도로, 서초IC 등 교통망과 광역,간선 버스노선이 집결된 곳에 위치해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아크로텔강남역의 분양 관계자는 “최근 공급한 주변상가의 평균 분양가보다 많게는 50% 정도 낮은 수준”이라며, “강남역 일대 적은 금액으로 상가를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전했다. 또한 “실질 금리 마이너스 시대에 월세 수입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노려볼 만하다”고 말했다.

아크로텔강남역의 층별 권장업종으로는 지층은 음식점, 호프, 세탁소, 배달전문점, 팬시 등, 1층은 판매점, 편의점, 부동산, 핸드폰, 커피전문점 등, 2층~3층은 병의원, 프렌차이즈, 피부관리, 어학원, 여행사, 사무실, 은행, 증권 등이다.

시행사 관계자는 “아크로텔강남역은 향후 우성아파트 재건축 약 5000세대를 마주보고 있어 강남역 일대에서도 손에 꼽히는 입지에 위치했다”고 말했다.

아크로텔 강남역 모델하우스는 강남역 7번출구 앞에 위치했다. 분양문의: 1577-41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