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대 학부진학대비반 ‘해커스 GAC 공개 설명회’, 2월 앙코르 마련
상태바
해외대 학부진학대비반 ‘해커스 GAC 공개 설명회’, 2월 앙코르 마련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해커스 교육그룹이 최근 HEP(Hackers Education Program) 센터를 오픈하고 세계적인 공신력을 갖춘 GAC 프로그램을 시작한 가운데, 지난 15일과 24일 개최한 ‘해커스 해외대 진학대비반(GAC) 공개 설명회’가 유학 준비생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GAC 설명회는 해외유학에 관심 있는 대학생, 검정고시생, 학부모 등의 주목을 받으며 설명회 직후 상담과 실제 등록이 이뤄졌다.

해외 100여개 GAC 연계 대학교로 편입학이 가능한 점과 해커스만의 상위권 명문대 진학을 위한 추가 프로그램 운영이 참석자들에게 크게 어필했다는 평이다. 특히 해외대 수업 방식과 해커스 GAC 커리큘럼 구성이 동일해 학생들이 해외대 진학 후에도 높은 평점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실제 에세이 과제 예시로도 드러나 신뢰도를 높였다.

GAC 프로그램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을 위해 미국 대입 수능평가 기관인 ACT(American College Test)가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GAC 과정을 이수하면 내신 성적에 관계없이 낮은 어학성적으로도 미국/캐나다/호주/영국 등 100여 개 GAC 연계대학교에 지원 가능하다.

특히 GAC는 공인된 유학준비 커리큘럼과 미국 수능평가기관 ACT의 검증된 강사가 체계적인 강의 매뉴얼과 교재에 따라 100% 영어로 수업을 진행해 학생들은 현지 수업 방식에 적응할 수 있다. 또 유학 시 필요한 영어준비과정(7과목)과 교양 교과과목(11과목)을 미리 이수하고 학점을 인증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재수기간 1년, 해외대 편입을 위해 TOEFL/IELTS/SAT 시험을 공부하고 편입학점을 충족하는 데 1년 정도가 소요된다”며 “1년 후에도 합격여부를 확신할 수 없고 특히 대부분의 국내 대학교 학점은 미국 대학교 편입 시 인정되지 않는 것에 반해 해커스 GAC는 해외 100여 개 연계 대학교 신·편입학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에서 별도의 유학 준비기간 없이 곧바로 유학생활을 시작한 것과 같아 유학기간은 최대 1년 단축, 유학비용도 연간 2000만~3000만원 절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해커스 GAC 프로그램은 상위 명문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상위권 명문대 진학을 위한 지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전 세계 100여 개 GAC 연계대학교 보다 상위 레벨의 대학교로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1:1 맞춤 컨설팅과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의 토플/아이엘츠/SAT 강의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입학 경쟁력을 높이고 원하는 대학교로 입학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해커스 GAC 프로그램 상세 설명 시간을 가지고 GAC 프로그램의 개요부터 학사운영과 전형일정, 연계대학을 소개했다. 학사 입학 지원방법과 절차, 자격요건을 안내하고 Q&A를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도 풀어줬다.

특히 2차 설명회에서는 GAC코리아 지사장이 직접 연사로 나서 ‘ACT’에 대해 설명하고, 실제로 해외대학 어드미션을 받은 후 출국 전까지 GAC 프로그램을 이수해 유학에 성공한 학생 사례를 소개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5 해외대학 학부 진학을 위한 합격전략서 ▲해커스인강 전 강의 30% 할인권 ▲해커스유학 수속 시 10만원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수속자 전원에게는 ▲정규 유학 수속비 5% 할인 ▲조건부입학 수속비 50% 할인 ▲어학연수 수속비 면제와 학비 10% 할인 ▲입학 전형료 20만원 면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유학컨설팅’을 제공했다. 추가로 ‘겨울방학 성공유학 전략서’도 증정했다.

겨울방학 성공유학 전략서는 단기간 토플 고득점 달성을 위한 영역별 학습전략과 토플시험 출제경향 분석자료, 겨울방학 동안 토플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유학 준비를 하는 학생들을 위한 2015~2016 성공유학 전략이 수록됐다.

해커스는 1월 설명회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2월에도 GAC 앙코르 설명회를 마련했다. 2월 GAC 설명회는 각각 2월 7일(토)과 28일(토) 오후 3시 해커스어학원 5별관 301호에서 진행해 지난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예비 유학생의 준비를 돕는다. 해당 설명회는 해커스유학 사이트(www.HackersUhak.com)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