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M2M 에볼루션 IoT 어워드 수상
상태바
윈드리버, M2M 에볼루션 IoT 어워드 수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1.2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전체 경로 종합 관리 지원

윈드리버(www.windriver.com)는 클라우드 기반 IoT 솔루션 ‘윈드리버 엣지 매니지먼트 시스템(EMS)’이 ‘2014 M2M 에볼루션 IoT 어워드’의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윈드리버 EMS는 디바이스들이 중앙 관리 콘솔에 안전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기반 IoT 플랫폼으로 디바이스 관리 기능 및 솔루션 확장성을 제공한다.

통신 네트워크 및 M2M 전문 미디어 TMC와 크로스파이어미디어(Crossfire Media)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14 M2M 에볼루션 IoT 어워드’는 각종 센서와 시스템 등 사물 간 통신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들을 평가해 우수성을 입증하는 행사이다. 이번 어워드에서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윈드리버 EMS는 디바이스에서 클라우드까지 포괄하는 사전 통합 테크놀로지 스택이다.

EMS 에이전트는 클라우드 연결을 통해 데이터 캡처, 정책 기반 데이터 분석 및 응답, 컨피규레이션, 파일 전송 등을 지원하며, 고객들은 이를 통해 각 산업에 특화된 IoT 솔루션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또한 API 매니지먼트를 통해 이기종의 엔터프라이즈 IT 환경의 손쉬운 통합이 가능하다. 클라우드 기반 미들웨어를 임베디드 디바이스부터 클라우드까지 적용 가능하여 고객들은 제품 출시 시간(Time to Market)을 단축시키고 총 소유비용(TCO)을 최소화할 수 있다.

윈드리버 IoT 솔루션 총괄 이도 사리그(Ido Sarig) 부사장은 “사물인터넷 플랫폼인 윈드리버 EMS의 우수성이 검증된 만큼 보다 많은 기업들이 IoT를 활용해 비즈니스 혁신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윈드리버는 사물인터넷의 확산을 위해 임베디드 기술의 선두에서 오랜 기간 전문성을 다져온 만큼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