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싸게 파는 곳 ‘가구톡세상’, 브랜드가구를 공장도가격에
상태바
가구 싸게 파는 곳 ‘가구톡세상’, 브랜드가구를 공장도가격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유통 노하우를 통해 유명 브랜드 가구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가구매장으로 유명하다.

단순 할인 수준이 아니다. 알뜰소비족들 사이에서 일산가구톡으로 통하는 가구톡세상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소비자 가격의 70% 이상 저렴한 공장도가에 판매하고 있는 창고형 가구 전문할인매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1600평 규모의 전국 최대 수준의 매장규모에 라자, 아피나, 동서, 한샘, 파로마, 녹산 등의 유명브랜드 가구를 총망라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구할인매장에서 쉽게 만나기 힘든 다양한 원목가구를 대거 입점시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원목가구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원목가구할인매장으로도 정평이 나있다. 원목가구의 수요가 급증하는 요즘, 원자재 값이 상승해 좋은 원목가구 할인매장을 만나기가 갈수록 쉽지 않은 상황이라 인기가 더할 전망이다.

가구톡세상의 가장 큰 장점은 구매고객의 수요를 예측해 별도의 전문관을 운영, 구매자의 수요에 맞게 효율적으로 매장을 돌아볼 수 있게 하고 있는 것이다.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 혼수가구전문관을 비롯 앤틱가구, 원목가구, 학생들을 위한 주니어 가구, 부모님을 위한 돌침대, 흙침대 등의 전문관을 구성해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돼 있는 것이다.

이렇게 유명브랜드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유는 27년 간의 가구업계 종사로 얻은 유통 노하우를 활용해 대량 구매하는 방식으로 사입가를 낮추고, 중간유통단계를 줄여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하기 때문이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실장은 “기존의 창고형가구매장과 가구톡세상이 차별화되는 이유가 이것”이라며 “가구할인매장제품이라고 해서 품질력이 떨어지면 소비자들이 처다보지도 않는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좋은가구를 저렴하게 공급해야 소비자들이 반응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 반값 할인으로 유명한 가구톡세상 매장은 제2자유로 장산IC에서 900m 거리에 있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아 고양시뿐 아니라 서울, 김포, 파주, 의정부 등에서 찾아 활기를 띄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925-2888) 또는 검색창에 ‘가구톡세상’으로 검색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