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앤 성형외과 칼럼] 가슴성형 부작용 걱정 최소화하려면?
상태바
[이지앤 성형외과 칼럼] 가슴성형 부작용 걱정 최소화하려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 여성들의 아름다움의 기준의 범위는 과거에 비해 많이 넓어졌다.매끄럽고 날렵한 피부, 오똑한 코, 또렷한 눈매, 한껏 업된 애플 힙,그중에서도 가장 여성의 상징은 역시 라인의 완성이라고 하는 아름다운 가슴이 아닐까 싶다.

최근 몸매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며많은 여성들이 과거보다 더 S라인과 볼륨감있는 몸매를 선호하게 된 것이다. 이런 부분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작은 가슴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한다.

가슴 콤플렉스로 인해 다양한 보정 속옷 등이 나오고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 않기에 많은 여성들이 가슴성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가슴성형을 원한다고 해서 수술을 결정하기 이전에 먼저 경력과 노하우가 많은 전문의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사람마다 가슴골격 사이즈와 유방의 원래 크기 피부두께 등이 다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몸에 가장 잘 어울리고 부작용이 없는 방법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가슴성형방법에는 물방울 가슴성형, 코헤시브겔 가슴성형(코젤가슴성형), 실리콘젤보형물, 지방이식 가슴성형 등이 있다. 그리고 수술 방법에도 다양한데 유륜절개법, 가슴밑주름절개법, 배꼽절개법, 겨드랑이절개법 등이 있으며 이 방법들은 본인의 몸에 상황에 따라 바뀌게 된다.

이처럼 가슴성형은 정해진 한가지의 방법이 아닌 현재의 본인의 상태에 가장 잘맞는 방법을 알아봐야 하는 것이 사실이다. 안전성이 충분히 보장됐는지, 부작용이 최소한으로 되는지, 수술을 하는 집도의가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지, 사후관리가 잘 되는지 등을 잘 살펴봐야 한다.

때문에 가슴성형은 단순히 가격만을 따지는 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가장 잘맞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는 방법과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그렇게 따지고 확인해야 부작용이 없는 아름다운 가슴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사후관리가 잘 되야 가슴성형의 부작용 걱정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이다.

압구정이지앤성형외과 김동규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