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필러로 가슴성형한다? 인기있는 이유 알아보니…
상태바
가슴필러로 가슴성형한다? 인기있는 이유 알아보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기준은 시대마다 다르지만,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여성들은 아름다운 몸매를 꿈꾼다.

다산과 풍요가 요구되던 고대 사회에서는 뚱뚱한, 건강한 여성이 미인으로 인정받았다. 시간은 흘러 현대사회 여성들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호한다. 아름다운 가슴에서부터 시작되는 볼륨감 있는 몸매는 여성미를 돋보이게 한다.

볼륨감 있는 몸매가 자기관리와 자신감의 표현으로 인식되면서, 여성들은 탄력 없는 가슴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극복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방법인 가슴성형을 선택하기도 한다.

의료기술의 발달과 함께 가슴성형도 발전을 거듭해 왔다. 기존 가슴성형 인기수술로는 코젤가슴성형과 물방울가슴성형이 인기수술이었다면, 최근에는 절개 없는 시술로 풍만한 가슴을 만들 수 있다는 측면에서 가슴필러가 관심을 끌고 있다.

강남뷰티성형외과 김광진 원장에 따르면, 가슴필러는 인체에 익숙한 물이 주성분인 필러를 이용하기 때문에 합병증 염려가 거의 없으며 모양이 변하거나 부서지는 등 현상이 없다. 아쿠아필링의 경우 연조직에 삽입되는 외부물질이 아닌 자연물질인 코폴리아미드 2%와 생리식염수 98%로 이뤄져 있다.

그만큼 안전하며, 연조직 피부충전제로서 인체 조직과 생체 적합성을 가진 천연물질로, 무균성 염증반응을 보이며 딱딱한 섬유 피막형성 등 부작용 걱정이 없이 자연스러운 가슴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무엇보다 시술 시 절개할 필요가 없다고 김 원장은 강조한다. 시술 후 보통 7일이면 정상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김광진 원장은 “가슴필러 시 아쿠아필링필러를 이용해 절개가 전혀 없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가슴 볼륨감을 연출하고 있어 가슴필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가슴필러는 천천히 분해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5~8년까지 효과가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 원장은 “양쪽 가슴이 비대칭인 경우나 처짐 현상이 있으면서 가슴이 작은 경우, 이물감 때문에 보형물을 제거한 경우에 가슴필러를 활용하면 효과적이다”며 “출산이나 다이어트 후 가슴의 크기와 모양이 변한 경우에도 가슴필러를 이용하는 여성층이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