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쌤토익 서면점, 부산 토익학원 강자로 급부상
상태바
홍쌤토익 서면점, 부산 토익학원 강자로 급부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이번 겨울방학에 부산 서면 토익학원 '홍쌤토익 어학원(hongssam.com)'으로 많은 수강생이 몰리면서, 홍쌤토익이 부산토익학원의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홍쌤토익수강후한달 만에 200점 오른 수강생에 의하면 "홍쌤토익 점수 급상승 비법은 탁월한 강의력과 족집게 자료에 있다"고 밝혔다. 사실, 홍쌤토익은 모든 수강후기에 성적표를 포함시켜 수강생들의 점수로 승부하고 있다.

이미 부산 타학원에서 토익 수업을 들어본 경험이 있는 서면점홍쌤 수강생들은 이번 1월 수업을 들으면서 수업과 자료에 있어서 홍쌤토익의 탁월한 우수성을 거침없이 쏟아내고 있다.이에 힘입어 홍쌤토익서면점은 타학원 수강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수강료 5만원 할인제도를 과감하게 실시, 부산토익학원의 타학원과 비교시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경쟁력을 과시하고 있다.

홍쌤토익의 경쟁력은 단기간에 수강생 점수를 올려준다는 점에서 나오고 있다. 홍쌤토익 수강자에게(타학원비교시) 수업과 스터디의 우수성을 과감하게 보여주고 이를 점수 급상승으로 이끌어낸다는 당당한 자신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사실, 홍쌤토익은 모든 수강후기에 900점대와 7~800점대 성적표를 공개하면서 성장했는데, 대전에서는 이미 최다 수강생 토익학원으로 지난 2013년 1월에 이미 검증을 받은 학원이다.

부산지역 타사 어학원과 대전 홍쌤토익에서 2014년 1월부터 12월까지 성적표 첨부된 누적 수강생 후기를 비교시 8-900점대에서는 각각 2배와 5배로 타사 대비 압도적 차이를 보이고, 700점대에서도 각각 4배와 5배로 압도적 차이를 보인다.

홍쌤토익의점수급상승 비법은 스타강사의 탁월한 강의력과 체계적인 관리로 이루어 진다. 또한 홍쌤토익은 모든 스터디 신청자에게는 개별 스터디룸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고득점에 필요한 비법스터디 자료를 제공해 토익점수를 단기간에 잡아준다는 점이다.

한편, 홍쌤토익서면점은 현재 2월에 개강하는 수업을 접수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http://hongssam.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