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짐과 동시에 눈의 기능개선까지, 나비성형외과의 하안검 성형
상태바
젊어짐과 동시에 눈의 기능개선까지, 나비성형외과의 하안검 성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아름다워지고 싶은 마음은 시대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남녀노소에게 항상 중요시 되는 문제이다 외모 까지도 스펙에 포함되는 요즘 아름다움, 특히 젊고 어려 보여야 한다는 마음은 20~30대는 물론 40~50대 중 장년층에게 더욱 큰 화제로 자리잡았다.

40~50대 중 장년층은 젊어지기 위해 가장 많이 신경 쓰는 부분은 바로 눈이다. 눈은 얼굴의 가장 가운데에 위치해 자신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특히 눈가의 주름과 눈 밑의 다크 서클은 피곤해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주요 원인이다.

이런 눈가의 주름과 다크 서클, 눈 밑 처짐 등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중 장년층은 물론 20~30대 젊은 층에게도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나비 성형외과의 하안검 수술이다. 하안검 수술은 눈 밑의 약해진 안와격막으로 인해 생긴 지방 주머니와 눈 밑 피부의 피하지방에 의한 다크 서클과 눈 밑 주름은 물론 피부의 늘어짐을 교정함으로써 한층 더 젊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 신예식 나비성형외과 눈 밑 성형전문의 원장
나비성형외과의 눈 밑 성형 전문의 신예식 원장은 "하안검 수술은 눈 밑의 다크 서클과 주름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젊어 보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라며 "하안검 수술은 눈 꺼풀의 처짐과 기능을 개선 할 수 있는 상안검 수술과 눈가의 주름을 교정하는 눈가주름 보톡스를 병행하면 기능적인 면과 미용적인 면에서 그 효과가 배가된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신 원장은 "잘못된 하안검 성형은 눈 밑의 꺼짐을 오히려 도드라지게 하고 자칫 눈밑이 뒤집히는 안검 외반현상이 올 수 도 있다" 며 하안검 수술의 주의를 요했다. 신예식 원장은 20년 경력의 눈 밑 성형 전문의로 숙련된 의료기술로 인한 최소한의 절개와 빠르고 간편한 수술로 하안검 성형을 받기 위해 찾아오는 중 장년층의 부담을 한층 더 덜었다.

짧은 수술 시간과 빠른 회복, 멍과 붓기가 매우 적은 하안검 수술은 시간과 비용에 부담이 없는 편이지만 믿을 수 있는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아야 부작용을 예방 할 수 있다. 아름다워 지기 위한 건강한 방법으로 하안검 수술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은 요즘 무조건 적인 아름다움 보다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올바른 수술 방법과 병원을 찾는 것에 초점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