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고시학원, ‘기술직공무원 기출문제 패키지’ 런칭
상태바
대방고시학원, ‘기술직공무원 기출문제 패키지’ 런칭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지식과미래(대표 백영호)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기술직 전문학원 대방고시학원이 2015년도 기술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단원별 기출 문제풀이 패키지’를 전격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단원별 기출문제풀이를 동영상 강의로 지원하는 것으로, 신청일로부터 100일간 수강이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생생한 학원 실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대방고시학원 합격전략연구소 성정훈 소장은 “기출문제가 곧 기술직 공무원 시험 출제범위”라며 “가장 먼저 다뤄야 할 최근 기출문제를 풀면서 기술직 공무원 시험이 어떻게 출제되는지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단원별 기출 문제풀이 패키지’는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한 수험생이나 문제 적응력이 부족한 학생, 개념이 부족한 학생 등에게 유용한데, 이는 기출 문제풀이 강좌로 이론과 문제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학원 측은 전했다.

단원별 기출문제풀이는 해당 과목의 전공 교수가 직접 고득점을 위한 학습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최근 출제 경향을 면밀하게 분석하여 실제 시험에 출제된 기출문제를 풀어봄으로써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는 게 성정훈 소장의 설명이다.

대방고시학원은 보건직을 비롯해 간호직, 보건진료직, 의료직, 환경직, 농업직, 농촌지도사, 기상직, 식품위생직, 산림자원직, 건축직, 토목직, 전기직, 전산직, 시설관리직 등 기술직 공무원과 영양사, 위생사, 보건교육사, 종자기능사, 기상기사 관련 자격증 강좌를 운영하는 국내 최다직렬 기술직 공무원 및 자격증 전문학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방고시학원 홈페이지(www.daebanggosi.net)나 대표번호(1588-667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