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쇼핑몰 오픈
상태바
키친아트,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쇼핑몰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 키친아트는 지난 8일 키친아트의 온라인 쇼핑몰(www.kitchenart.co.kr/shop.php)을 리뉴얼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키친아트의 온라인 쇼핑몰은 PC와 더불어 모바일 쇼핑도 가능하다.

주방문화 선도의 목표를 갖고 운영하는 키친아트는 고객중심 경영으로 잘 알려진 주방용품업체이다. 시대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신제품을 개발하고,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는 키친아트는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사회변화에 맞춰 1인 주방용품을 개발해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맛 자체를 즐기고 느끼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페트라 돌 압력솥’을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를 도모하고,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모바일쇼핑 서비스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서비스는 물론, 주방문화를 생각해 신제품 개발과 품질관리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친아트는 작년 한경비즈니스가 주관하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수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주관의 ▲고객감동 경영대상 3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