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청양의 해, 창립 4주년 맞는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비디스토리’
상태바
2015년 청양의 해, 창립 4주년 맞는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비디스토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 비디스토리(BD story)는 2011년 11월에 이너뷰티 브랜드로 기획, 런칭, 2015년 청양의 해가 되면서 햇수로 4년을 맞았다. 비디스토리의 BD는 Beauty Director의 약자이며,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해 연구하는 뷰티디렉터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를 뜻한다.

또한 비디스토리 B.I에 있는 두 날개는 내 몸이 건강해지고 가벼워지는 것을 의미하고 날개형상의 가운데 점은 신체의 입을 상징한다. 이는 입을 통해 식품을 섭취함으로 내 몸이 건강하고 가벼워질 수 있다는 뜻을 로고에 담은 것이다.

브랜드 안에는 ▲다이어트 관리를 위한 뷰티시리즈 ▲체중조절과 칼로리 관리를 위한 플라잉시리즈 ▲건강관리를 위한 미녀시리즈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시리즈 ▲마시면서 다이어트 하는 슬림라인에스카페. 총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이룰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비디스토리는 2015년에는 다이어트나 피부관리, 건강관리에 대한 궁금한 점을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체 리뉴얼 하였다. 또 상품 설명을 담고 있는 컨텐츠 부분에서도 일반적인 설명 보다는, 여성들의 기호나 니즈에 맞게 예쁜 사진들을 이용하여 제품들의 특장점들이 깔끔하게 설명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또한 기존의 일반적인 플라스틱 병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유리병 포장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마음까지 제품에 담았으며, 다 복용하고 난 뒤에는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용기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게끔 제작되었다.

이어서 비디스토리 관계자는 “랭키닷컴 다이어트쇼핑몰 부문 1위 브랜드인 만큼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과 건강관리, 피부관리 제품들을 꾸준히 추가할 것이다”라며 “또 고객들과의 접점을 기존의 온라인마켓에서 확장해 드럭스토어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구성하여 아름다워지길 원하는 여성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