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학원 포진되어 있는 평촌학원가 탐방
상태바
재수학원 포진되어 있는 평촌학원가 탐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 각 대학별 정시모집합격자 발표가 나면서 합격의 당락이 갈리고 있다. 변별력이 없었던 수능으로인해 합격을 한 학생들도 불합격을 한 학생들도 결과에 아쉬움이 남는 학생들이 많다. 이에 학생들은 이대로 대학에 진학을 할지 재수를 할지 고민을 하고 있다. 올해 성적으로는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지 못하지만 여태껏 봐왔던 모의고사 결과를 보면 1년만 더 공부를 하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다는 생각에 학생들은 재수를 결정하고 있다.

재수학원이 많이 몰려있어 재수생들이 많이 찾는다는 평촌학원가에 가봤다. 재수학원 중에서도 최근 평촌에서 재수생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평촌비상에듀에 대해 알아보았다.평촌비상에듀는 작년 12월에 평촌에 입성한 재수학원이다. 신설 학원이지만 1997년 ‘비유와 상징’으로 설립을 시작으로 각종 문제집 발간, 직영학원설립 등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뿌리 깊은 재수학원이다. 재수학원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 강사진들도 타 재수학원에서의 베테랑 강사진이나 EBS 전,현직 강사진 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2월 9일 개강을 앞둔 평촌비상에듀의재수정규반은 인문5개반, 자연5개반으로 구성되어있다.

만약 재수학원을 알아보고 있지만 가격이 부담돼 망설이고 있다면 평촌비상에듀를 눈 여겨 볼만하다. 평촌비상에듀에서는 재수비용 제로시스템을 내세우며 각종 성적 향상 장학금과 성적향상 책임환불 시스템을 운영중이다. 여기에 더해 입학시 반값등록금, 오픈기념 특별 수강료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중이다.

입학시 반값등록금은 1월 19일 ~ 2월 14일까지 입학지원을 하면 반값등록금으로 입학이 가능하다. 이는 수강개시일로부터 3월 31일까지 적용이 되는 가격이다. 오픈기념 특별 수강료할인 이벤트는 2015년 평촌비상에듀 재학생 전원에게 수강료를 20만원 인하해 월 680,000원으로 수강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문의 031) 383 – 5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