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인, “화덕치킨 창업이 성공할 수 있는 이유는..”
상태바
후인, “화덕치킨 창업이 성공할 수 있는 이유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 열풍

[생활문화] 창업을 통해 삶에서 제 2의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1월은 가장 바쁜 시간이다. 모든 것들이 새롭게 시작되는 시간이자 첫 창업박람회가 열리는 시점이기 때문이다. 창업의 영역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창업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은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신중한 판단을 내릴 필요가 있다.

외식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독보적인 프랜차이즈 수를 차지하고 있는 치킨은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성공에 대한 기대보다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앞설 수 밖에 없는 창업아이템이다. 치킨이 가진 대중성이 수많은 경쟁자를 양산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치킨창업을 통해 성공창업을 한다는 것은 정말 실현 불가능한 것일까?

후인의 치킨프랜차이즈‘화덕에 꾸운 닭’은 아니라고 말한다.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프라이드치킨을 통한 창업은 더이상 해결책을 제시할 수 없지만 구이방식부터 새로운 화덕치킨이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는 그들의 의견이다.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의 화덕치킨은 말 그대로 닭을 고온의 화덕에 굽는 방식을 통해 새롭게 탄생시킨 치킨이다. 화덕치킨은 400도 이상의 화덕에서 대류열과 복사열을 통해 닭의 겉과 속을 동시에 익혀 구웠기 때문에 몸에 좋지 않은 기름기를 빼 육질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건강 치킨이라고 할 수 있다.’

치킨호프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 또 다른 성공요인은 내부와 외부의 인테리어에 있다. 카페 분위기의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흔한 치킨집이 아닌 고급 외식문화 공간이라는 느낌을 주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만족을 선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치킨전문점‘화덕에 꾸운 닭’ 관계자는“소자본치킨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로열티를 비롯하여 불필요한 비용을 과감히 제거했다. 창업을 결심한다는 것이, 창업자금을 모은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기 때문이다. 화덕치킨이 주는 장점도 있지만 예비점주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지원이 지금의 성공을 만들었다는 생각으로 언제나 예비점주들은 물론 본사를 믿고 성공창업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전국의 가맹점주들을 위해 준비된 체인본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치킨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중인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의 자세한 특전내용 및 창업문의는 ‘화꾸닭’ 본사 홈페이지(www.hwaggudak.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