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2015’ 출시
상태바
인프라웨어,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2015’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1.27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고 모바일 오피스에서 국내 PC 오피스 시장까지 진출

스마트폰의 등장 이후 전 세계 8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며 모바일 오피스 부문에서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던 인프라웨어(공동대표 곽민철∙강관희)가 국내 시장에 PC 오피스를 정식 출시한다.

인프라웨어는 모바일 오피스를 시작으로 지난해 선보인 클라우드 서비스에 이어 이번 PC용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2015’를 새롭게 출시함에 따라 오피스웨어 전문 기업으로의 라인업을 갖춰 시장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폴라리스 오피스 2015’의 가장 주목할 만한 경쟁력은 MS 오피스는 물론 HWP, ODF, PDF 등 다양한 오피스 문서 형식의 지원과 검증된 문서 호환성이다. ‘폴라리스 오피스 2015’를 사용하면 문서 형식에 따라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했던 기존의 불편한 업무 형태를 벗어나 모든 문서를 하나의 오피스 프로그램에서 열람하고 편집할 수 있어 업무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다년간 축적한 제품 노하우를 통해 오피스 프로그램 교체 시 발생하는 문서 호환성 문제를 해결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문서 호환성에 대한 고민 없이 오피스 업무 환경을 개선 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 및 오피스 프로그램 중복 구매 방지 등 비용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게 됐다.

곽민철 인프라웨어 대표는 “국산 소프트웨어라는 이유로 국내 시장에서 보호 받던 시대는 끝났다”며 “폴라리스 오피스는 이미 전세계 238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소프트웨어의 자부심이 되도록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 2015’ 정식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프라웨어 기업 사이트(www.infraware.co.kr)와 ‘폴라리스 오피스 2015’ 공식 사이트(pc.polarisoffice.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