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서비스 장애 발생
상태바
비즈플레이, 서비스 장애 발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1.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클릭연말정산 등에 접속증가로 3시간 접속 불량 … 비즈플레이 사과문 게재

비즈플레이(대표 윤완수 www.bizplay.co.kr)의 일부 서비스가 1월 27일 오전 9시 50분부터 12시 40분까지 3시간 가량 접속되지 않는 장애가 발생했다. 비즈플레이의 주요 서비스인 ’원클릭연말정산’과 ‘콜라보’ 등에 대한 동시접속이 증가한 것이 원인으로, 비즈플레이는 서비스 장애에 대한 사과문을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사과문에서 “사용자 증가로 며칠간 서비스의 느려짐 현상이 발생했지만, 신속히 대응하지 못했다”며 “현재 긴급점검을 통해 서비스 정상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긴급점검으로 27일 오후부터는 접속이 원활한 상태로 비즈플레이는 “시스템 증설 및 서비스 최적화 작업을 통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