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원, ’앱 모니터링 서비스’ 무료 실시
상태바
포커스원, ’앱 모니터링 서비스’ 무료 실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1.2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 업그레이드, 신규 기기 출시시 앱 정상 작용여부 확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 기업인 포커스원(대표 서기원, www.ccfocusone.com)은 1월부터 ‘앱 모니터링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 앱 모니터링 서비스는 포커스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문 유지보수 및 운영 센터인 ‘APPMRO센터’를 통해 제공된다.

앱 모니터링 서비스는 고객에게 모바일 앱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 공공기관 및 기업의 신청을 받아 요건에 해당하는 앱을 대상으로 신규 단말기 출시 및 모바일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시 앱 동작 상태를 점검해주는 서비스다. 포커스원은 이를 통해 기관 및 기업들의 모바일 앱 관리 및 서비스 제공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신청은 APPMRO센터 홈페이지(www.appmro.com)에서 가능하며, 등록이 완료되면 모바일 운영체제가 업그레이되거나 신규 디바이스가 출시될 경우, 별도의 요청 없이도 등록한 앱의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앱 업그레이드도 지원한다.

포커스원은 “모바일 앱을 통한 유연한 사용자 경험 제공은 기업 및 기관들의 비즈니스 성패와 직결될 만큼 핵심 경쟁력 중 하나”라며 “APPMRO센터를 통해 제공하는 앱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기업과 조직에게는 비즈니스 도약의 기회를, 사용자에게는 더욱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