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 ACN코리아와 ‘아이리스 탭 2’ 공개
상태바
인텔코리아, ACN코리아와 ‘아이리스 탭 2’ 공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1.2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Z3735D 기반 태블릿

인텔코리아(대표 이희성)는 ACN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와 손잡고 양사의 기술적 노하우를 접목한 새로운 태블릿 ‘아이리스 탭 2(IRIS tab 2)’을 공개했다.

아이리스 탭 2는 인텔의 22나노(nm) 공정이 적용된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Z3735D 프로세서를 탑재한 8.9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다.

지난 1월 24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15 ACN 컨벤션(2015 ACN Convention)’의 인텔 기반 아이리스 탭 쇼케이스(IRIS Tab Showcase)에서 최초로 공개된 아이리스 탭 2는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프로세서의 강력한 연산능력과 배터리 효율, 초고해상도 IPS 디스플레이(2560×1600)와 함께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인텔코리아와 ACN코리아는 인텔의 기술력과 노하우, ACN코리아의 대표상품간 결합을 통한 제품의 성능제고는 물론이고 통신 서비스 고객을 위한 전용 솔루션까지 제공하며 차별화된 사용가치를 실현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관련해 ACN코리아의 커스텀 모바일 인터넷 전화 애플리케이션인 ‘ACN 뷰(View)’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사용자간 무제한 음성/영상 통화 구현 ▲시외/국제전화 요금의 70%이상 절감 ▲사용자의 사용패턴에 따른 자유로운 요금제 선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ACN은 또 오프라인은 물론이고 원격지원을 통한 앱 기반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 태블릿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한편 ACN코리아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직접판매 통신회사인 ACN의 한국지사로 2010년을 시작으로 비디오폰과 모바일, IPTV 등 다양한 MVNO 및 통신/보안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