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출시 200일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출시 200일 기념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1.2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출시 200일을 앞두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오는 30일로 200일을 맞이하는 이 게임은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면서 최근 ‘천만 다운로드 클럽’에도 합류했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게임빌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보답에 나선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글로벌 프로모션이라서 각국 유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26일부터 1주일 간 정해진 시간별로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액세서리 재료, 무기, 골드, 아바타 등 8가지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제공하고,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페이스북 좋아요 2만 이벤트’를 열어 황금 열쇠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빌이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대작 액션 RPG로 6개월 넘게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을 고수하며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있다.

특히 긴 안목으로 진행하는 업데이트와 발빠르게 대응하는 운영 노하우에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이 호평하고 있으며, 게임빌이 리딩 중인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 선례로도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