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가슴크림 ’비바크림 프라임’ 주목
상태바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가슴크림 ’비바크림 프라임’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성의 ‘가슴’은 아름다움과 매력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부위지만, 나이를 드러내는 신체부위기도하다. 가슴은 여성의 신체부위 중 제일 먼저 노화가 오는 곳으로, 20대 중반부터 시작된다.

노화가 시작되면 가슴의 지지조직, 근육 등이 퇴화되기 때문에 쳐지기 시작한다. 이는 가슴근육의 대흉근과 소흉근 중 가슴의 큰 역할을 하는 소흉근이 시간이 지날수록 이완돼 생기는 현상이다. 또한 가슴은 지방과 유선으로 이루어져 있어 나이가 들거나 운동을 하면 지방이 빠져 가슴이 점점 작아진다.

가슴노화를 늦추기 위해 20~30대 여성들은 가슴확대마사지, 가슴커지는마사지, 가슴커지는스트레칭 등 가슴관리에 힘쓰고 있다. 이처럼 가슴마사지를 하는 여성들은 가슴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가슴크림이 마사지크림 역할을 할 뿐아니라 보습효과도 더하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각종 가슴 관련 커뮤니티에서 추천되는 가슴크림 ‘비바크림 프라임’은 일반적인 가슴확대와 탄력뿐만 아니라 피부미백·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바크림 프라임에는 가슴 지방 증식에 효과가 있는 보르프린과 탄력을 주는 히알루론산이 첨가되어 있어, 크림과 함께 지속적 가슴마사지를 하면 가슴사이즈 증대와 가슴 탄력을 돕는다.

가슴크림들이 지방 증식에 효과가 있는 보르프린 함유량이 많다고 광고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적당한 보르피린과 그 외 성분들이 잘 배합돼야 시너지 효과가 난다고 말한다. 이와 같은 이유로 보르피린의 회사인 세더마사도 적당량 이상의 보르피린 함유를 권하지 않는다.

비바크림 프라임은 기존 비바코리아 ‘비바크림 플러스’ 제품에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추가했으며,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을 이용해 보르피린과 히알루론산 첨가해 효능을 확대한 제품이다.

비바크림 플러스는 누적판매량 10만개 돌파, 5년간 국내가슴크림 1위, 가슴크림 국내 고객만족 후기 1위를 차지한 제품이며, 비바크림 프라임은 한경비지니스가 주최한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가슴 커지는 약인 비바밸런스업 제품과 가슴 키우는 운동기구 업플C/D 제품을 크림과 함께 이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무엇보다 저가형 유사제품이 시중에 많기 때문에 주의해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바크림 프라임 정품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 비바코리아(www.vivakorea.net)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비바코리아는 운동할 때 바르는 헬스젤 카복시크림 비바에센스 제품과 가슴여드름, 등여드름, 목여드름, 좁쌀여드름, 멍게피부 등에 도움을 주는 비바미스트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