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의 ‘황금보따리’, 연16% 아너스 인터내셔널 호텔
상태바
동탄의 ‘황금보따리’, 연16% 아너스 인터내셔널 호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동탄에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인 아너스 인터내셔널 호텔이 들어선다.수많은 국내외 바이어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동탄에 아너스 인터내셔널이 입성한다는 것은 도시, 기업, 호텔에 모두 윈윈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현재 동탄은 삼성의 37조 대규모 투자로 인해 현재 총 91만 평의 세계최대 규모의 삼성 나노시티, 삼성종합기술원, 삼성SDI중앙연구소 및 삼성계열사, 협력업체, 삼성관련 외국기업 등 10만 명 이상의 1차 배후수요가 존재한다. 또한 삼성디지털시티, R3, R4, R5 연구소 등 7만 명 2차 배후 수요까지 17만 명 이상의 풍부한 임대수요가 확보된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앞으로는 동탄의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여진다. 인덕원~서동탄간 복선전철사업의 일환으로 동탄 KTX 복합환승역이 만들어져 2015년에 KTX가, 2020년에는 GTX가 개통될 예정이다.

이는 KTX를 이용할 때 서울 도심권까지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어 서울 강남권과 수도권 주요 신도시를 빠르게 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아너스 인터내셔널 호텔 측은 “삼성전자 나노시티 바로 옆에 위치해 국내외 바이어 및 비즈니스 고객을 거의 독점할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전망한다.

현재 분양 중인 호텔 상품으로는 명동 르와지르 호텔, 마곡지구 라마다 호텔, 기흥 엠스테이 호텔, 평택 라마다 호텔, 나주 엠스테이 호텔, 정선 라마다 호텔,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제주 강정 라마다 호텔,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 호텔, 제주 하워드존슨 호텔, 제주 비스타케이3차 호텔, 제주 리젠트마린2차 호텔 등이 있다고 전했다.

동탄 아너스 인터내셔널 호텔은 단순히 분양을 통해서 이익을 얻으려는 다른 수익형 호텔 시행사와 달리 준공 후에는 전문운영사 ‘세안텍스’에서 직접 운영관리를 하며 투자자들의 안전한 수익까지 보장한다. 따라서 도시의 미래가치, 호텔 운영 계획,수익의 안전성 등을 세심하게 따진 후 자신에게 적합한 호텔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하겠다. 분양문의: 1800-77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