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보다는 ‘장기렌트카’, 이용객 날로 증가
상태바
중고차보다는 ‘장기렌트카’, 이용객 날로 증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2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장기렌트에 대한 소자비의 관심이 날로 높이지고 있다.  장기렌트카 업계에 따르면 경기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신차를 이용하는 것보다 중고차를 이용하겠다는 고객층이 증가하고 있지만 중고차에 대한 불신과 성능 등을 믿지 못해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세가 점점 높아지는 이유다.

장기렌트카는 법인사업자나 개인들이 이용하는 만큼 자동차 취등록세 및 보험료의 부담이 없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LPG 승용차 사용이나 렌탈료 손비처리도 가능해 사업자라면 세금 경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다만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 구입 사이트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신뢰도 높은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효과적이다.

아이젠카(www.izencar.com)의 경우 신뢰도 높은 렌터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을 수 있는 비교견적 시스템을 이용해 국산 및 수입 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자동차리스 모두 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가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터카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예상 렌트 금액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젠카 인기 차종으로는 국산차 QM3, 그랜저 디젤, 제네시스 신형, 투싼ix, 아반떼, 기아자동차 SM3, SM5 디젤, lpi 차량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크루즈, 말리부 디젤, 스파크, 스포티지R 등이 있고, 수입 장기렌트카는 BMW 320D, GT, 벤츠 C220, E220, CLA200, 아우디 A6, A4, 폭스바겐티구안, 제타, 골프 등이 있다. 

이들 차종은 모두 비교 견적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터카를 추천해 주고, 예상 렌트 금액도 정확하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아이젠카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비교 사이트 오픈 이후, 최저가 비교견적 무료 상담 및 특판 프로모션을 적용해 장기렌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국산 장기렌트차는 기아 K5, K3, 현대 소나타, 제네시스, 그랜져 HG 등이며, 수입차 장기렌트 차량은 BMW520이 있다. 문의: 1544-64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