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사람 중심으로 모바일 서비스 개편
상태바
싸이월드, 사람 중심으로 모바일 서비스 개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1.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월드(대표 김동운)는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간직하고 싶은 나의 이야기’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싸이월드 앱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는 내 기분이나 일촌의 감정이 더 쉽고 생생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프로필 영역을 강화했다. 모아보기 영역은 게시물을 단순히 시간 순으로 나열하던 것에서 ‘일촌’과 ‘하루’ 단위로 재정렬해 일촌 한명 한명의 소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방명록은 대화처럼 이어갈 수 있게 하여 일촌과 좀 더 쉽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게 하고, 내 BGM을 쉽게 들을 수 있게 하는 등 전반적인 서비스의 사용자환경(UI)을 개선했다. 장기간 로그인하지 않아 계정을 잊어버린 사용자들을 위해서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하다.

더불어 싸이월드 리멤버 앱을 통해 싸이월드에 기록해둔 소중한 사진들과 일촌들의 댓글까지 책으로 만들 수 있는 ‘싸이북’ 서비스를 볼록북(bollogbook.com)과 함께 오픈했다. 이를 통해 싸이월드에 담긴 기억들을 한층 더 실감나게 느낄 수 있게 됐다. 현재 2권 이상부터 할인이 가능하며, 그외 다양한 할인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싸이월드 김동운 대표는 “사람 중심의 이번 개편을 통해 흘러가서 잊혀지는 이야기들 대신, 간직하고 싶은 진정한 나의 이야기를 남기고 일촌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언제든지 돌아올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