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선 주의보, 피부보습?…‘프렐클링 뷰티 스킨 클렌저’ 주목
상태바
겨울철 건선 주의보, 피부보습?…‘프렐클링 뷰티 스킨 클렌저’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피부 관리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보습이다. 보습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주름이 생기거나 피부가 갈라지고 심할 경우 건선피부, 트러블 등 각종 피부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철 과도한 난방으로 인한 건조한 실내 환경과 잦은 목욕으로 인해 피부 건선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피부 건선은 팔꿈치나 무릎 등 피부가 접히는 부위에서 각질처럼 일어나기 시작해 온 몸으로 번지는 피부질환이다. 건선증상 치료를 위해서는 실내 습도 유지, 보습제 바르기, 물을 자주 마시기 등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같이 건선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보습이 중요하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미세기포를 통한 피부 세척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로보터스의 ‘프렐클링 뷰티 스킨 클렌저’가 주목을 받고 있다.

프렐클링 뷰티 스킨 클렌저(이하 프렐클링 클렌저)는 순수한 원수에서 마이크로 버블수를 발생, 초 미세기포(입자크기:50㎛)가 인체의 모공 속에 침투해 피부를 세척한다. 이러한 미세 기포를 통한 세척은 유분량을 조절하면서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탁월한 피부보습력으로 건성피부의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피부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미세기포가 터질 때, 과량의 음이온이 발생,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 탓에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으며, 피부가 약하고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나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높은 판매고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렐클링은 ▲더마프로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인체적용 시험결과 검증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예방환경우수기업’ 추천 ‘아토피안심마크’ 획득 ▲미국 ‘DOCTOR TRUSTED 인증’을 획득한바 있다. 또한 2014년 한경비즈니스 주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수상, 소비자에게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한편, 로보터스는 오는 19일과 28일 각각 23시 50분부터 홈&쇼핑을 통해 판매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홈쇼핑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1577-2644)와 홈페이지(www.frellecling.co.kr)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