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 모바일 멤버십 할인카드 ‘GP카드’ 출시
상태바
메뉴판닷컴, 모바일 멤버십 할인카드 ‘GP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1.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 제시만으로 단서조항 없이 10~30% 할인혜택 누릴 수 있어

국내 최대의 맛집정보 사이트 메뉴판닷컴(대표 이원우)은 모바일 멤버십 할인카드 GP카드(www.gpcard.co.kr)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무제한 할인’을 지향하는 GP카드는 특정 메뉴, 세트 주문 시 등의 ‘단서조항’과 전월 실적, 포인트 차감 등의 ‘사용조항’등 어떠한 제약 없이 전국 각지의 유명 맛집 가맹점에서 최소 10%에서 최대 30%까지 즉시 현장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대의 펜션정보 서비스 ‘야놀자펜션’과의 사업제휴를 통해 전국 1400여개 펜션의 예약대행 및 추가할인 서비스까지 결합했다. 

또한 전국 2만여 개의 맛집정보를 제공하는 메뉴판닷컴에서 출시한 서비스답게 김영모 과자점, 닐스야드, 대게나라 등 GP카드를 통해서만 독점 할인되는 전국 각지의 유명 맛집, 제과점들을 구축해 유니크한 할인서비스의 강점을 더했다. GP카드는 맛집을 시작으로 연내에 펜션, 호텔 할인 및 예약 대행, 관광지, 쇼핑, 공연 등 생활 전반의 영역까지 할인 서비스를 확대해갈 계획이다. 

메뉴판닷컴 강상완 기획팀장은 최근 신용카드 및 멤버쉽 혜택이 줄어드는 환경에서, GP카드는 점점 혜택이 늘어가는 서비스가 되고자 매일 가맹점을 늘리고 있다. 향후 가맹점 다변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4개국어 번역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사용자의 소비패턴을 바꾸는 가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월 3000원, 연 2만1600원 유료서비스로 제공되는 GP카드는 가맹점 최소 할인율인 10% 할인혜택 적용 시 1회 이용만으로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출시 기념으로 기간 중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7일 무료이용권과 선착순 1000명에게 1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버전은 2월 초 출시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