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선택 기준,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신촌이대캠퍼스
상태바
미용학원 선택 기준,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신촌이대캠퍼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6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뷰티는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닌 우리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았다. 뷰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메이크업부터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스킨케어에 이르기까지 뷰티업종이 세분화되고, 뷰티산업의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계속되는 가운데, 뷰티아티스트의 꿈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보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미용학원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하지만 잘못된 미용학원 선택으로 인해 시간과 수강료를 낭비하게 되는 경우가 늘고 있으며, 재교육 등으로 부담이 가중되는 경우도 많다. 좋은 미용학원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이 가능한지, 반드시 꼼꼼히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아트 등은 모델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드라마틱하게 나타내는 요소로, 기본적인 뷰티감각과 함께 현장실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중요하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신촌이대캠퍼스는 헤어, 메이크업, 분장, 네일아트, 스킨케어에 이르기까지 뷰티 각 분야의 전문적인 교육을 통한 뷰티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는 뷰티 전문 교육기관이다. 실습위주의 교육을 통해 다양한 현장경험을 쌓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및 현장실습으로 실무감각을 익힘으로써 뷰티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곳이다.

신촌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실습위주 교육을 통해 매년 수많은 미용관련자격증 합격자를 배출하는 곳으로, 신촌미용학원 선택의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메이크업, 실전 테크닉 중심 현장실습·자격증 취득 이론 및 실기 병행
메이크업은 기본적인 메이크업 감각과 현장 실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중요하다. 기초 메이크업, 방송연예, 패션, 웨딩 등 실무분야에 필요한 실전 테크닉을 중심으로 현장실습과 메이크업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및 실기과정도 함께 진행된다.

네일아트, 현장경험 통한 실습위주의 교육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신설로 전문적인 지식이 더욱 중요해진 네일아트 클래스는 자격증 취득부터 취득 후 취업 및 창업을 목적으로 한 실무위주의 교육이 중요하다. 자격증 시험규정에 따른 파트별 집중 트레이닝과, 창의성 및 다양한 테크닉을 기반으로 다양한 현장경험을 통한 실습위주의 교육이 진행된다.

헤어, 기초 이론부터 실기까지
전문 헤어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과정으로 기초 이론부터 실기까지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과 자질을 갖추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전문 헤어디자이너의 필수요건인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을 위해 개개인의 능력에 따른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신촌이대캠퍼스 송선화 대표는 “다른 어느 산업보다 트렌드에 민감한 뷰티산업에서 전문 뷰티아티스트가 되기 위해서는 전문성뿐 아니라 최신 뷰티감각을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의 글로벌 뷰티감각과 함께 신촌이대캠퍼스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뷰티전문가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신촌이대캠퍼스에서는 올 1월 개원을 맞아 정규과정 등록 시 수강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02-364-2079)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