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코성형, ‘한방 코성형 리샘순수코’ 관심
상태바
자연스러운 코성형, ‘한방 코성형 리샘순수코’ 관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성형외과를 찾는 환자들이 가장 많이 수술하는 부위가 코성형과 눈성형이다. 최근 들어 남성들의 코성형 비율이 높아지면서 눈성형보다 코성형 문의가 훨씬 많다.

얼굴의 중심에 위치하고있는 코는 다른 부위보다 모양에 따라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결정될 수 있다. 또한 최근 코성형 트렌드가 무조건 높고 인위적인 코 보다는 자연스러운 라인의코를 선호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그러나 코성형에 대한 각종 부작용 사례들은 물론 한번 수술해서 모양이나 높이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재수술을 해야 하는 부담감으로 인해 환자들은 선뜻 성형을 하기가 두려울 수 밖에 없다.

그럴 때 가장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코필러 시술이지만, 코에 주입된 필러가 녹으면서 타고 흘러 시신경을 막아 실명이 된 사건이 발생하면서 필러시술도 두려워하는 환자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문제점들로 인해 환자들은 한의원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안전성’ 때문인데, 최근 리샘한의원(원장 성호영)의 리샘순수코 시술이 눈길을 끌고 있다.

▲ 성호영 리샘한의원 압구정점 대표원장

순수코 시술의 장점은 수술한 티가 전혀나지 않고, 시술시간이 짧고, 1회의 시술로 결과를 볼 수 있으며 붓기와 멍 등의 불편감이 크지 않아 주말을 이용해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다는 점 등이다. 또한 환자 스스로 원하는 코의 높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메부리코의 교정효과는 물론 코끝을 세워서 눌린 코모양을 개선하는 코끝시술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시술 만족도가 높다.

특히 남성의 경우 수술이나 시술한 티가 나지 않는 것을 더욱 선호하는데다가 피부가 여성에 비해 두꺼워 시술결과가 더욱 좋아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리샘한의원 성호영 원장은 “한방 코성형순수코는 필러와 같은 ‘겔’ 상태의 제형이 아닌 고체상태의 드라인된 실모양의 단백질이기 때문에 한번 시술 후 코를 비틀어도 모양이 변형되지 않고, 스스로 생분해가 되더라도 인체의 다른 구조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며 “또한 매선 주변에 결합조직을 형성해 코 피부의 탄력을 더욱 증강시켜 매선자체가 생분해되더라도 순수코 시술 이전처럼 콧대가 완전 낮아지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1~2년에 1회씩 몇 차례 진행하는 경우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성 원장은 “매선을 이용한 한방성형 시술은 무조걱 가격이 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 시술케이스가 많고 안정된 시술스킬을 보유한 한의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