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지속적 사회공헌활동 ‘인사돌 사랑봉사단’ 주목
상태바
동국제약, 지속적 사회공헌활동 ‘인사돌 사랑봉사단’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분별 조용히 진행했던 봉사활동을 전사 차원으로 확대 계획

최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올해 ‘인사돌 사랑봉사단’을 발족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인사돌 사랑봉사단’은 지난 6월, 의료복지가 취약한 국가에 방문해 무료의료봉사를 실시하는 서울YWCA 등 3개 단체에 마데카솔케어연고, 마데카솔분말, 오라메디연고 등 총 11종의 의약품을 전달하였다.

지난 7월에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동 및 청소년 후원 단체인 <부스러기 사랑나눔회>를 통해 중고등학생 17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또한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무의탁 장애인 양육 시설인 <소망의 집>에 방문해, 쌀과 난방유 등을 전달하고 식사 준비, 시설 정리, 빨래 및 청소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동국제약은 <소망의 집>에 10년 넘게 자원봉사를 비롯해 쌀과 난방유 등을 후원하고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인사돌’과 ‘마데카솔’ 등 대표 브랜드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공익후원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특히, 동국제약의 사회공헌활동들은 단발적인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유관 단체와의 원활한 협력을 통해 중장기적인 대국민 계몽 캠페인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인사돌 사랑봉사단’ 발족을 계기로 향후 더욱 체계적이고 폭넓은 사회공익사업을 진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국제약 이영욱 대표이사는 “본사, 생산본부 등 본부별로 간헐적으로 이루어지던 CSR활동을 보다 체계적이고 조직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인사돌 사랑봉사단’을 출범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향후에도 전 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는 ‘인사돌 사랑봉사단’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