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싸이킹 구매하면 꼬망스 미니세탁기가 선물로
상태바
LG전자 무선싸이킹 구매하면 꼬망스 미니세탁기가 선물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1.1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무선싸이킹 출시를 기념해 무선싸이킹 구매 고객들에게 꼬망스 미니세탁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전국 LG베스트샵 행사지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무선싸이킹(VK9401LHAN 또는 셋트 모델 VK9401LHANT)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LG 꼬망스 미니세탁기(F13D9NC)가 증정될 계획이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진공청소기 ‘무선싸이킹’은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 독일 인증기관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로부터 최고 등급을 받은 프리미엄 청소기다.

무선싸이킹은 LG전자의 핵심기술인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을 모두 결합한 제품이다. LG전자가 무선청소기를 위해 독자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일반 모터 대비 3배 이상 긴 수명을 자랑하는 고효율∙고성능 모터로, 수명이 긴 만큼 모터 무상보증 기간도 10년에 달한다. 또한 무선청소기 중 최고 수준인 200W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4시간 충전으로 최대 40분간(강 모드 17분, 약 모드 40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LG전자는 전국 베스트샵에서 신한 베스트샵 제휴카드나 체크카드로 무선청소기 3종(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무선침구킹, 로보킹)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