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버거’ 지속 성장…2015년 유망 창업브랜드 ‘뚱스밥버거’
상태바
‘밥버거’ 지속 성장…2015년 유망 창업브랜드 ‘뚱스밥버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갈수록 힘들어지는 취업으로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예비창업자들 가운데 단기간에 높은 이익을 볼 수 있는 유행성 창업보다 지속적인 매출을 유지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안전성을 확보한 ‘밥버거’는 저렴한 가격으로 꾸준한 판매와 지속적인 매출로 주목 받는 창업 아이템이다. 창업 전문가는 외식창업에 있어서 현재 안정적인 성장하고 있는 밥버거 전문점이 유망창업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말한다.

밥버거는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파악, 점심값 만 원 시대에 저렴하고 실속 있는 아이템으로 올해에도 소비자와 예비창업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밥버거 시장의 꾸준한 성장가운데 밥버거 브랜드 중에서도 ‘뚱스밥버거’는 한 해 동안 333호점을 개설하는 기록을 세웠다. 뚱스밥버거는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브랜드이며, 올해에도 전망 있는 밥버거 프랜차이즈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뚱스밥버거에서는 2015년 신년을 맞아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보증금, POS 이용료 총 5가지의 창업비용을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을 지원하는 할인 이벤트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창업을 제시하고 있다.

뚱스밥버거 김동남 팀장은 “뚱스밥버거는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현재 신상품을 계획 중이며, 가맹점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도 더욱 적극적으로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뚱스밥버거는 직접 찾아가는 창업상담 서비스로, 예비창업자들의 궁금한 부분을 확실하게 답변해 주는 차별화된 영업 전략을 시행하고 있다. 뚱스밥버거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bobburger.co.kr/event), 전화(02-863-8004)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