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로 입증된 크림 효과 그대로…‘엑스트라펄크림스틱’ 주목
상태바
후기로 입증된 크림 효과 그대로…‘엑스트라펄크림스틱’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울퉁불퉁한 피부나 매끄럽지 못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해 화장이 떠, 울퉁불퉁한 피부가 잘 가려지지 않기 때문이다.

이렇게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종합 기능성 화장품’이 떠오르면서 휴대가 간편한 신비앙의 ‘엑스트라펄크림스틱(이하 펄크림스틱)’이 주목받고 있다.

펄크림스틱은 표면의 트러블 피부가 각질이 돼 피부표면에서 자연스럽게 떨어져나가게 함으로써 피지의 효과적인 관리와 배출이 이루어져 피부의 개선을 돕는다. 또한 이 제품은 얼룩덜룩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은데, 얼룩덜룩한 피부의 원인인 피부 속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펄크림스틱은 기초화장품으로 아침/저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파운데이션 성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바르고 자도 무방하다. 또한 비타민E, 오이추출물, 레몬추출물, 스쿠알렌, 월귤나무에서 추출된 알부틴 등 식물성 성분을 강화해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업체관계자는 “엑스트라 펄 크림스틱 사용 시, 각질이 있거나 간지럽거나 조금씩 따끔거리는 경우, 화장이 뜨거나 피부가 때처럼 밀리는 경우가 일어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피부의 호전반응으로 새로운 피부로 변하는 과정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며 “호전반응 후 개선된 새로운 피부는 부드럽고 순한 피부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함께 사용할 제품은 저자극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러한 펄크림스틱은 신비앙 ‘화이트닝골드크림’의 효과를 그대로 담았다. 스탠다드형의 펄크림스틱은 여행을 가거나 출장이 잦은 직장인들이 휴대하기 쉽도록 골드크림의 효과를 담아 만들었다.

펄크림스틱은 골드크림 1/3양의 10g 스틱형이지만 고농축 크림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크림과는 달리 단단해 2~3개월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비앙은 30일 이후 6개월 이내에 효과가 없을 시 100% 전액 환불제를 시행, 9년 동안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신비앙의 골드크림은 피부개선, 미백, 탄력효과가 있어 복합적 피부고민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크림으로,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그 효과를 증명하고 있으며, 펄크림스틱은 정식 수입통관절차에 의해 엄격한 검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증 받았으며 국내의 임상을 통해 검증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