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인기상승 … 광주 직영 전시장 오픈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인기상승 … 광주 직영 전시장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한민국 헬스케어제품을 선도하는 휴테크산업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광주 직영 전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휴테크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도록 경기도 광주 직영 전시점을 오픈했다. 광주 직영 전시장은 광주 기술연구소&물류센터 내에 있어 다양한 헬스케어 상품들이 발 빠르게 전시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휴테크는 이번 광주 직영 전시장을 통해 일산, 잠실, 가산 전시장의 인기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휴테크 인기제품인 T9 안마의자는 벌써부터 광주 직영 전시장에 문의가 들어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휴테크는 T9 안마의자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기술연구소와 물류센터가 있는 광주에 직영 전시장을 세운 이유도 있다.

T9 안마의자는 목, 어깨 부위의 S프레임과 등허리부터 엉덩이를 거쳐 허벅지까지를 L프레임으로 구분해 마사지를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와 함께 손바닥, 종아리 등의 온열 기능에 의해 더욱 부드럽고 디테일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슬라이딩 기능이 탑재되어 공간 걱정 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어깨 안마 위치를 자동으로 탐색하는 기능을 탑재해 효율성을 더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T9 안마의자뿐 아니라 휴테크의 다양한 헬스케어 상품들을 전국 각지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직영 전시장을 늘릴 계획이다”며 “이미 일산과 잠실, 가산에서 성공적인 오픈을 마친 기운을 받아 이번 광주 직영 전시장도 성공적으로 오픈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는 최근 홈플러스 잠실점, 일산 킨텍스점, 안산점 등 전국에 체험판매장을 넓혀가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만족서비스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 광주 전시장 홈페이지(hutech-zone07.com)와 전화(070-7477-077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