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게 사세요” … 베틀한복, 웨딩한복 특가 이벤트
상태바
“우아하게 사세요” … 베틀한복, 웨딩한복 특가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베틀한복이 ‘광대승천 결혼한복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베틀한복 관계자에 따르면, 얼어붙은 경제 침체로 힘들어할 예비 신랑신부에게 함박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광대승천 결혼한복 특가 이벤트’는 합리적인 한복맞춤가격과 한복대여 비용으로 웨딩한복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선착순 200명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한복점을 비롯 홍대한복점과 안양한복점, 수원한복점, 일산한복점, 성남한복점, 의정부한복점, 인천한복점 8개의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하며, 작은 사이즈부터 빅사이즈까지 다양한 한복이 배치돼 있어 한복대여도 용이하다.

한복맞춤을 했을 경우에는 다양한 웨딩촬영 한복에 필요한 각종 소품이 지원되기 때문에 신랑신부에게 만족도가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베틀한복 관계자는 “전통한복 고유의 멋과 현대적인 세련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젊은 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한복드레스가 마련돼 있다”며 “이런 퓨전한복인 한복웨딩드레스는 연예인들이 즐겨입는 한복인 만큼 젊은 세대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전통적이면서도 세련된 한복배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웨딩한복은 소장가치를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맞춤한복뿐 아니라 결혼한복 대여까지 실속적인 가격으로 똑똑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결혼한복과 신랑신부한복, 여자한복, 웨딩한복, 예쁜한복, 신부한복, 혼주한복대여, 결혼식한복대여, 웨딩촬영한복, 전통혼례용 한복 등 결혼식에서 필요한 각종 한복을 맞추거나 대여할 수 있으며 돌잔치한복, 유아한복, 칠순잔치한복 등 다양한 가족한복까지 용도에 필요한 한복들도 마련돼 있다.

‘광대승천 결혼한복 특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틀한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담은 각 매장별로 운영되는 카카오톡 서비스를 활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