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춘년 결혼준비, 고민말고 웨딩스토어 웨딩&혼수 초대전에서
상태바
쌍춘년 결혼준비, 고민말고 웨딩스토어 웨딩&혼수 초대전에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올해 들어 윤달을 피해 2015년 쌍춘년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맞으며 행복한 결혼식 웨딩을 올리려는 예비신혼부부들은 지금이 결혼준비로 인해 한창 바쁜 시기다.

하지만 누구나 공감하듯 결혼준비는 가장 중요한 웨딩홀 예약과 스드메(스튜디오 웨딩 리허설촬영,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혼수 등 큰 부분에서부터 부케 선별, 작은 액세서리 고르기 등 작은 부분까지 하나하나 확인하며 직접 발품팔아가며 준비 하다보면 정작 예식도 올리기 전에 지쳐버리는 예비 신랑과 예비 신부가 대부분이다.

특히 행복한 결혼을 위해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결혼식 당일만 하더라도, 그 하루만을 위해서도 비싼 돈을 들여야 하는 최근 예식 트렌드 때문에 많은 예비부부들은 결혼에 대한 기대감과 행복감 보다는 고민과 한숨만 늘어간다.

이러한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최근 웨딩박람회는 가뭄의 한줄기 비처럼 달콤할 정보들로 가득하다. 여러 업체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한 눈에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혼수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결혼준비의 트렌드, 웨딩스토어의 웨딩초대전 웨딩박람회를 소개한다.

웨딩스토어에서는 실속 있는 가격에 좋은 품질까지 겸비한 가성비 좋은 웨딩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33번째 VIP 웨딩&혼수 초대전을 1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3일간 청담동 웨딩스토어 사옥(청담동 50-10 에이트리움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웨딩스토어 웨딩초대전의 경우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발길을 끊이지 않게 하는데, 체계적인 교육과 실무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 웨딩플래너의 1:1 심층 상담과 고객의 곁에서 고객의 입맛에 딱 맞춰 결혼을 준비해 주는 맞춤케어 및 밀착케어로 기존 방문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초대전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이벤트는 초대전 행사장에서 다이아몬드를 받은 후, 그 다이아몬드가 진짜인지 아닌지 확인해 진짜 다이아몬드를 뽑은 분에게는 다이아몬드 원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명품 수입드레스 피팅전을 준비해 직접 명품 수입드레스를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했으며, 119만원, 159만원의 저렴한 비용에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제공하는 ‘VIP초대전 다이어트 패키지’ 또한 인기가 높다.

초대전에 신청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4명에게 베라왕의 정품 슬립, 1명에게 푸켓 풀빌라 허니문 무료 숙박권, 1명에게 우신 3부 다이아몬드, 1명에게 신랑 맞춤 한복 무료 제작 등의 기회가 있다.

게다가 웨딩스토어 초대전에서는 ‘2015년 첫 번째 고객 감동 이벤트’로 썸띵블루스튜디오의 수석 포토그래퍼가 직접 촬영해 드레스, 턱시도, 캐쥬얼 촬영 원본파일을 무료로 제공해 주는 리허설 촬영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심지어 웨딩스토어의 웨딩초대전에 참가만 하더라도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알찬 정보가 준비되어있는 웨딩스토어의 VIP 웨딩&혼수 초대전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볼 수 있고 초대전을 신청할 수 있는 웨딩스토어 홈페이지(wedding-store.co.kr)에서 결혼준비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