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볼살 개선 윤곽주사, 전문의 상담 통한 원인파악 선행돼야
상태바
이중턱·볼살 개선 윤곽주사, 전문의 상담 통한 원인파악 선행돼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얼굴에 있는 적당한 볼살은 동안 효과를 주지만 과할 경우 몸까지 뚱뚱하게 보이게 하는 작용을 한다. 때문에 얼굴에 있는 ‘젖살’ 또는 ‘볼살’, ’이중턱’ 개선을 위해 크림이나 마사지기구 등을 사용해 라인을 만들려는 이들이 있다.

이러한 기구들은 일정한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으나 오랜 시간 유지하기 어렵다는 점과 꾸준히 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그래서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고, 빠른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로 눈을 돌리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최근 볼살이나 이중턱, 사각턱을 개선해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주는 시술로 ‘윤곽주사’를 소개할 수 있다. 이 시술은 얼굴에 있는 불필요한 지방이나 근육을 선택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만족감이 높고얼굴라인 되찾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이다.

윤곽주사는 피부의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노폐물 배출을 도와 부종감소와 피부재생 효과를 볼 수 있고, 리프팅 효과도 더해져 브이라인 얼굴 윤곽을 찾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뿐만 아니라 얼굴지방을 감소시켜 주면서 얼굴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광대축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일상 생활에 지장 없어 바쁜 현대 직장여성들이나 여대생들에게 관심이 높다.

강남역에 위치한 바롬클리닉 고강영 원장은 “얼굴윤곽은 단순히 피부나 지방, 근육의 문제가 아닌 얼굴 뼈가 문제가 될 수 있다”며 “시술 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어 고 원장은 “비만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충분한 체중감소 후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라인을 바로 잡는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