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체인점 화꾸삼 “뛰어난 맛은 좋은 재료 사용에 있다”
상태바
삼겹살체인점 화꾸삼 “뛰어난 맛은 좋은 재료 사용에 있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창업시즌이 시작된 지금, 예비창업자들은 후회없는 선택을 위한 아이템 선정을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올해는 외식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망창업으로 평가받는 삼겹살로 인해 삼겹살 시장에서의 움직임이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된다. 

삼겹살은 대중성이 가장 강한 음식으로 가장 많은 프랜차이즈를 보유한 치킨과 공통점이 많기 때문에 성장 가능성이 큰 외식메뉴로 평가 받고 있다. 삼겹살은 그 동안 다양한 구이방식과 메뉴로 진화를 거듭해 왔는데 현재는 화덕삼겹살이 가장 인기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덕삼겹살은 고온의 화덕에서 대류열과 복사열로 초벌해 제공되는 삼겹살로 돼지고기의 겉은 살짝만 익히고 고온의 황토 돌판에 다시 굽는 방식을 이용해 육질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통삼겹살이라고 할 수 있다.

화덕삼겹살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프랜차이즈가 등장했는데 후인의 삼겹살프랜차이즈 ‘화꾸삼’이 가장 맛있는 삼겹살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삼겹살체인점 ‘화꾸삼’이 가장 맛있는 삼겹살이라 평가받는 이유는 소비자와 가맹점주를 생각한 질 좋은 재료의 사용에 있다. ‘화꾸삼’은 소비자에게는 안전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뛰어난 맛을 보유한 삼겹살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자부심을 가지고 가게를 운영할 수 있는 삼겹살을 공급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얼룩돼지라는 우수한 종돈의 돼지를 선정하게 되었고, 그 결과 가장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삼겹살체인점이라는 호칭을 얻었다.

고기집프랜차이즈 화꾸삼 관계자는 “가맹점을 위한 본사의 지원이 탄탄한가 그렇지 못한가에 대한 것이 프랜차이즈 선택의 큰 기준이 될 수 있지만 성공창업을 꿈꾸는 대부분의 예비창업자들은 자신들이 선택한 아이템에 더욱 중점을 둔다고 생각한다”며 “외식프랜차이즈 창업을 계획 중인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치킨창업의 대안으로 떠오른 고기집 창업에서 성공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해결책은 뛰어난 삼겹살 맛에 있다고 생각했고, 그것을 실질적으로 뒷받침 할 수 있는 좋은 재료를 찾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했다.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한 만큼 다른 삼겹살과는 비교할 수 없다는 자부심으로 가맹점과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화꾸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겹살전문점 ‘화꾸삼’에서는 삼겹살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점주들을 위해 다양한 특전을 마련함으로써 창업 성공을 돕고 있다. ‘화꾸삼’의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www.hwaggusa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