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등 주요대학 ‘ANC승무원학원 입시설명회’ 화제
상태바
2016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등 주요대학 ‘ANC승무원학원 입시설명회’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ANC승무원학원이 2015년도에도 항공운항과 입시에서 수시에만 500여명에 가까운 수험생을 합격시켰다. 특히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포함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등 국내 주요 항공과 대학 입시 비율이 높아 이슈가 되고 있다.

이 기세를 이어 ANC승무원학원은 ‘2016년 항공운항과 대학 2년제 및 4년제 대학입시 수강생 전원합격’을 목표로 벌써부터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오는 24일 강남점을 시작으로 인천점, 홍대점에서 주요대학교 합격생들과 현 항공운항과 교수들을 초빙해 첫 번째 입시설명회를 주최한다. 단순 항공승무원 출신으로 이뤄진 강사진이 아닌 현 항공사 면접관으로 활동하고 있는 교강사진을 포함 현 항공운항과 교수까지 직접 나서 입시설명회를 진행해 귀추가 주목된다.

ANC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2016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및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입시를 생각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수험생과 학부모가 함께 하는 입시설명회를 통해 2015년 ANC승무원학원이 승무원학과 주요대학에서 압도적인 합격생을 배출한 이유를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승무원 면접 교육뿐 아니라 20여개가 넘는 항공사 승무원 채용 대행기관으로 알려진 ANC승무원학원은 강남, 홍대, 인천, 부산 지점을 운영 중이며, 이번 입시설명회는 1월 24일 오후 5시 강남점, 1월 24일 오후 5시 인천점, 1월 31일 오후3시 홍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입시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ANC항공운항과 홈페이지(www.ancair.com)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