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광고디자인학과, 체계적 유학지원 인기 높아
상태바
서강전문학교 광고디자인학과, 체계적 유학지원 인기 높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강전문학교 서강유학센터의 글로벌영어특강 모습

[생활정보] 서강전문학교 서강유학센터가 광고디자인학과 해외유학을 체계적으로 지원해 재학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 광고디자인 관련 교육기관 유학을 통해 글로벌 트랜드를 배우고, 이를 통해 새로운 광고디자인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광고디자인 유학지원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서강전문학교 광고디자인학과는 서강유학센터를 통해 유학 상담, 학사관리, 글로벌특강, 전문컨설팅까지 1:1 맞춤 유학시스템을 제공받고 있으며, 서강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해서는 유학에 필요한 영어수업도 받고 있다.

현재 서강유학센터는 해외 우수 대학교와의 결연으로 많은 유학생들을 배출시키고 있는데 프랑스 파리의 이나코(INALCO)대학, 베트남의 하노이 국립대학, 중국장춘공업대학교 등과의 자매결연, 덴마크 기술대학(Technical University of Denmark)과 학사과정 협정으로 교환학생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서강영어집중센터는 미국 ETS 본사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토플과 토익시험을 진행하는 공식 시험센터 지정받은 바 있으며, 유학영어는 물론 편입영어, 경찰영어 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관계자는 “서강유학센터를 통해 실제로 Southarn Utah University, Bergen Community College 등 미국 유수의 대학으로 유학에 성공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유학연계 시스템으로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밖에 외국계 광고대행사인 BBDO코리아에서 크리에이티브디렉터를 역임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광고디자인학과 설병두교수는 글로벌 광고디자인 트랜드는 물론 광고시장 특성상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를 넘나드는 과학적이고 예술적인 디자이너 양성을 위한 멘토교육과 실무중심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설병두 교수는 BBDO코리아에서 태평양 화학 화장품 광고총괄, 금강기획, 런던광고제 금상 수상, 조선일보 광고대상 등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한편 서강전문학교는 유학센터를 비롯한 취업리콜제, 편입리콜제, 공무원시험합격리콜제, 청년창업지원센터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 광고디자인학과, 광고홍보학과,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피부미용학과, 모델학과, 사회복지학과, IT학과 등에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 및 자세한 정보 확인은 서강전문학교 홈페이지(www.sg.ac.kr) 및 전화상담(02-2637-774)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